평통 우체통
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.
민주평통 『평화통일』은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소통의 공간입니다.

-
[광복 80주년, 대한민국] 강영숙
자세한 연표를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. 온 국민의 평화통일을 향한 염원이 다시 평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사실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. 평화통일의 흐름을 읽고 성장하는 민주평통의 모습이 참 멋집니다. 응원하고 싶습니다.
-
[리포트] 김은경
독립기념관이 전국적인 국민 모금 운동으로 지어졌다는 사실은 당시 설립에 대한 국민의 열망이 얼마나 뜨거웠는지 짐작할 수 있어요. 독립기념관은 조국의 독립을 희생했던 분들의 정신이 계승되는 ‘위대한 유산’입니다.
-
[국제] 이응석
카슈미르를 둘러싼 양국 간의 역사적 분쟁과 현재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유익했습니다. 작은 불씨가 커다란 화재를 일으킬 수 있듯이, 사소한 분쟁도 전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경각심에 대한 좋은 정보였습니다.
-
[청년 기자가 간다 2] 권정진
우리나라의 독립 80주년과 독일통일 35주년! 두 중요한 기념 해를 맞이하여, 재독 동포들에게 자유, 평화, 민주가 무엇인지 인식을 높이는 자리를 열었다니 아주 잘한 일 같습니다. 칭찬 드립니다.
-
[평화통일 명소] 김동석
2년 전 가족과 함께 임진각을 찾았을 때, 아직도 아물지 않은 남북 간 분단의 아픔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 하지만 분단의 상처를 딛고 이제는 임진각이 평화의 플랫폼으로 다시 태어난 모습을 보면서 새로운 희망이 피어났습니다.
『평화통일』을 읽고 난 후 인상 깊었던 기사에 이메일(puac1981@naver.com)로 의견을 보내주세요.
매 호 다섯 분의 독자 의견을 선정하여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.